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강동구 고덕동 353-23번지 일원(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유통1블록)에 공급하는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갤러리를 오는 18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덕비즈밸리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6층~지상 21층, 연면적 약 30만 1337㎡ 규모로 조성된다.
판매시설, 운동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전용 37~296㎡, 업무시설 총 591실 중 590실을 분양할 예정이다.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는 새롭게 떠오르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을 의미한다. 업무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내부에 화장실, 샤워실, 펜트리 등이 포함돼 프라이버시까지 보장되는 공간이다. 편의시설, 문화공간, 녹지공간, 쇼핑시설 등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내부 공간은 각 실을 전용 37~296㎡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사용 목적과 취향에 따라 활용이 가능한 신개념 복합공간으로 조성한다.
특화설계로 한강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선형 창호 배치 및 개별 테라스를 적용했고, 스타일러, 워시타워, 냉장고 등 가구도 갖춰졌다. 아울러 날씨와 일정 관리는 물론 길찾기 안내 등 IoT시스템이 적용된 스마트 미러가 각 실에 조성된다.
시설 내부에 비치된 지능형로봇은 스마트 미러와 연계해 택배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프라이버시 보장은 물론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특히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패밀리 가든, 테라스 가든, 전망대, 스카이포켓, 플라잉 가든 등 다양한 시설도 도입된다.
분양 관계자는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라는 생소하지만 가장 트렌디한 개념의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라며 "한강이 펼쳐지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이면서 이케아 입점과 인근 교통호재, 비즈니스벨트 조성 등 미래가치도 누릴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도 상당하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