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3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04-03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9 / 13
  • [그래픽=홍승완 기자]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4월 3일(일요일·음 3월 3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앞만 보고 가는 것도 좋지만 잠시 쉬어가세요. 산책이나 가벼운 나들이도 좋습니다. "
    60년생 - 머지 않아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것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72년생 - 주변 유혹이나 뜬소문에 흔들리지 마세요. 성실하게 노력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84년생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마세요.
    96년생 - 낯선 사람이나 잘 모르는 사람을 주의하세요. ㄱ,ㅅ,ㅈ 성씨가 행운의 성씨입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낡은 습관은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세요. 구습을 청산하지 못하면 발전이 없습니다. "
    61년생 - 피하지 말고 정면 승부해야 하는 날입니다. 일단 마음먹은 일은 계획대로 추진하세요.
    73년생 - 아랫사람을 잘 다독이도록 하세요. 손윗사람 눈치 보다가 아랫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어요.
    85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질 수 있어요. 긴장을 늦추지 말고 정신을 바짝 차리세요.
    97년생 - 한번에 너무 많은 것을 욕심내지 마세요. 버려야 할 것과 취할 것을 잘 구분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먹구름이 몰려오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말띠가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
    62년생 -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안 되는 일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남의 사정 봐 주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자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 하세요.
    86년생 -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보고 싶은 친구가 찾아올 수도 있어요.
    98년생 - 관운이 좋으니 결과가 좋은 하루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고진감래이니 지난 날의 고생과 어려움이 사라질 거에요. 오늘은 마음껏 기쁨을 만끽하세요. "
    63년생 - 발바닥에 불이 날 정도로 바쁜 하루입니다. 저돌적으로 밀어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날이에요. 정당하지 않은 일은 멀리 하세요.
    87년생 - 계획한 일이 있다면 그대로 밀고 가세요.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는 법이에요.
    99년생 -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누군가 찾아온다면 잘 대접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달갑지 않은 변화나 이동수가 있어요. 직장인의 경우 자리 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64년생 - 하기 싫은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세요.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입니다.
    76년생 - 손윗사람의 말을 잘 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윗사람의 경험과 연륜을 무시하지 마세요.
    88년생 - 오해나 갈등은 빨리 해결하세요. 작은 오해도 시간이 지나면 풀기 어렵습니다.
    00년생 - 매사에 한발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고 실리를 우선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이 있다면 겉으로 표현하세요. 너무 신중하면 될 일도 되지 않습니다."
    65년생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 마세요.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무조건 일을 벌이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89년생 - 함부로 상대를 믿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습니다.
    01년생 - 작은 성과에도 만족해야 하는 날입니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관운도 좋고, 대인운도 좋은 날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66년생 - 언제 어디서는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주위에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승진을 하거나 새로운 지위에 오를 수 있어요.
    90년생 - 먼 곳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거에요. 미혼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02년생 -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어렵고 힘이 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취업 준비나 수험생에게 좋은 날입니다.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67년생 - 한 쪽에 치우치지 말고 중도를 지키세요. 중심을 잡아야 큰 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79년생 - 주변 친구나 동료에게 인정을 받는 날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더욱 겸손하세요.
    91년생 - 베풀거나 나누는 것에 인색하지 마세요. 베풀면 그만한 보답을 받을 것입니다.
    03년생 -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뜻을 펼쳐보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구설이나 시비는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다툼이 생기면 양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8년생 - 대세를 따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면 미움받을 수 있어요.
    80년생 - 자신의 능력을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실수나 잘못은 없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주변 대인관계에 신경써야 하는 날입니다. 시비나 다툼은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04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모진 사람 옆에 있다가 벼락을 맞을 수 있어요.

    ▶닭띠 오늘의 운세 "사람들에게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입니다. 오전보다 오후에 행운이 따를 거에요. "
    57년생 - 게으름을 피우거나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세요. 노력해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9년생 - 당신의 매력과 언변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거래나 매매가 성사될 거에요.
    81년생 - 좋은 친구나 귀한 인연을 만날 거에요. 주변 사람을 잘 대접하고 대인관계에 신경쓰세요.
    93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사양하지 마세요. 이성운과 애정운이 좋은 하루니까요.

    ▶개띠 오늘의 운세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는 날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조언을 구하세요. "
    58년생 - 칭찬이나 격려에 인색하지 마세요.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빠른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82년생 - 오늘 필요한 것은 자신감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도록 하세요.
    94년생 -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마세요. 무엇이든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고정 관념은 버리고 새로운 시도를 해보세요. 새로운 도전이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
    59년생 - 일의 순서와 경중을 잘 따져야 하는 날입니다. 하루의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세요.
    71년생 -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바로 행동에 옮기세요. 다만 분에 넘치는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83년생 - 너무 앞서 나가면 주위의 질시를 받을 수 있어요. 진취적인 것도 좋지만 너무 지나치지 마세요.
    95년생 - 일단 계획한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당신의 뜻을 마음껏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