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지난달 28일 '디올 2023~2024 가을/겨울(FW) 레디 투 웨어 패션쇼'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블랙핑크 멤버)의 메이크업 및 뷰티 룩을 3일 공개했다.
이날 블랙핑크 지수는 ‘디올 캡춰 토탈’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통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했다. 건강한 윤기가 돋보이는 룩을 위해 ‘캡춰 토탈 인텐시브 에센스 로션’으로 피부결을 균일하게 정돈한 다음 ‘뉴 캡춰 토탈 르 세럼’을 발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꿨다.
이어 새로운 디올의 광채 프라이머 ‘뉴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SPF 20 PA++’를 사용해 수분감과 광채를 동시에 더하고,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으로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했다. 양 볼에는 ‘루즈 블러쉬 #475 로즈 카프리스’를 사용해 핑크빛 혈색을 더했다.
웜 베이지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443 캐시미어’와 매트 블랙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098 블랙 보우’를 사용해 강렬하지만 모던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을 사용해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했고,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094 트리니다드 블랙’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디올의 아이코닉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뉴 디올 어딕트 립스틱 #652 로즈 디올(이달 말 출시 예정)’을 발라 입술을 차분한 누드 로즈 컬러로 물들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