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주말 특별 기획전 ‘주말에 어디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주말에 어디가’는 매주 금·토·일 사흘간 열리는 주말 특별 기획전이다. 요일별로 달라지는 특가딜을 기본으로 최대 10%까지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알찬 주말 쇼핑을 지원한다.
주요 상품을 보면 먼저 17일 이스타항공 제주 편도 항공권이 행사 첫날을 연다. 3년 만에 재운항을 앞둔 이스타항공과의 단독 행사로, 3월 말부터 5월까지 봄 성수기 시즌 좌석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오전 11시 ‘티몬플레이’ 라방에서 유류할증료와 세금, 무료위탁수하물(15kg)까지 포함해 ‘4900원’ 초특가 항공권을 한정수량 선보이고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퇴근 후 야식, 주말 식사를 책임지는 요기요 2/3/5만원 상품권도 17일 단 하루 8% 할인 판매한다.
18일에는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히어로플레이파크 15개 지점 이용권을 최대 54% 할인판매한다. 방문 1시간 전 구매 시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단독 특가로 전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2만210원)도 구매 당일 입장할 수 있어 즉흥 나들이로 제격이다.
19일에는 푸짐한 주말 외식을 책임질 △마키노차야 4개 지점 식사권 △도미노피자 프리미엄&클래식 피자 L세트 등이 준비됐다. 주말 장보기에 빠질 수 없는 이마트·트레이더스 모바일 금액권도 5% 할인가에 판매한다.
티몬 관계자는 “고객들의 주말을 한층 풍요롭게 만들어줄 주말 전용 기획전을 새롭게 열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