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적외선·LED 전문 기업인 알록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한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과 통증 완화 의료기기 ‘알록패치’의 CF 영상을 26일 선보인다.
이번 CF는 '미스터트롯2'에서 선보인 가수 안성훈의 보이스와 CF 음악을 함께 선보여 제품을 쉽게 이해하고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알록의 박헌우 대표이사는 “2023년은 '알록패치'의 TV CF를 통해 기존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의료기기 광고들과 달리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CM송과 알록패치를 더욱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안성훈의 노력과 도전 정신을 본받아 알록도 계속 노력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록패치'의 신규 광고는 지난 6일부터 촬영이 시작됐고, '미스터트롯2'에서 선보인 ‘싹가능’의 붉은 무대 의상을 입고 팬덤 색상인 민트색 케이크와 풍선, 꽃다발 등과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알록은 이 CF 공개와 더불어 알록 브랜드 자사몰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록은 상장 기업 파커스의 자회사로, 스마트 헬스·뷰티 디바이스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안성훈 님 효자가수 이메지에 맞는 광고모델로 발탁되셨네요.
안성맞춤 입니다! 안성훈 님 대박 나세요.
안성훈님의 알록패치 모델 발탁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효자가수안성훈님의 알록패치는 대박날겁니다. 안성훈님 평생토록 응원합니다❤❤❤
후니애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