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스타자동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운대, 금정, 울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7주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10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중 엔진오일 유상 교체 차량이 에어컨 필터 동시 교체 시 소낙스 에어컨 탈취제 무료 시공을 제공한다. 또 타이어 4본 교체 시 휠 얼라이먼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메르데세스-벤츠 컬렉션 세트 상품을 구입한다면 컬렉션 10% 할인 혜택도 준다.
뿐만 아니라 스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타인에게 소개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2매를 증정하는 혜택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사고 수리와 일반 수리 동시 진행 시 부품 20% 할인 혜택을 주며, 예약 고객에 한해 수리 고객 대차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유상수리, 사고수리 시 견인 비용 및 픽업&딜리버리 무료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스타자동차는 1996년 3월 설립돼 해운대 전시장, 울산 전시장, 금정 전시장, 기장 전시장, 해운대 서비스센터, 울산 서비스센터, 금정 서비스센터, 기장 서비스센터, 울산 인증 중고차 전시장, 사직오토랜드 인증 중고차 전시장 총 10곳의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부산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