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파운데이커피]
파운데이커피는 영국식 정통 파운드케이크와 스페셜 프리미엄 커피로 서울 서초 본점을 거점으로 오픈 1년여 만에 전국 20여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1년여 만에 파운드케이크 100개 판매 돌파해 디저트카페의 중심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파운데이커피의 지명규 대표를 중심으로 프랜차이즈 물류, 홍보, 마케팅 전문가 김태홍 이사와 프랜차이즈 관리 전문가 이상길 이사가 합류하면서 가맹점 관리, 고객관리, 물류시스템관리 등 전문가들로 조직을 구성하고 오픈하는 매장에 대해 테스트오픈 이후 그랜드 오픈을 해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파운데이커피는 영국 파티쉐와 협업한 자체 레시피로 직접제조 물류까지 담당하고 있으며 영국식 전통방식에 현대적인 트렌드를 더해 재해석한 파운데이커피만의 시그니처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파운데이커피]
파운데이커피 창원중앙점 관계자는 “파운데이커피는 커피만으로 운영되는 카페와 달리 파운드케이크라는 16종의 프리미엄 영국식 디저트카페로 본사에서 직접 물류 및 식자재를 생산 공급하고 있어 고객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수익구조라서 고객에 더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파운데이커피’ 창업 문의 및 창업정보 확인은 파운데이커피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