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GPBA)는 한국시사경제, 코리아 타임뉴스(윤광희 회장)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국내 전 산업 부문의 기업, 기관, 단체 등에서 성장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업의 경쟁력 향상, 전 세계 시장에서의 상표 가치 상승, 국제 경쟁력을 향상함으로써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이번에 수상의 영광을 안은 '라루셀'은 임산부 금지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을 연구해 독자적 기술로 화장품을 개발해 임산부와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을 중심으로 주목받은 브랜드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라루셀"은 잠재적 발전 가능성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높게 평가되어 기획재정위원장의 표창을 받았고, 같은 날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GPBA) 대상도 함께 받았다.
㈜바이오코스의 강유지 대표는 “원료와 제형에 대한 고집스러울 정도의 연구와 개발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위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