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8개 대학교 연합 축제 '유쓰페' 개최…20대 선호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3-07-17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여름방학 맞이 대학 캠퍼스 연합 행사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유쓰(Uth)는 LG유플러스 만 19~29세 고객 대상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20대 전용 브랜드다.

이번 유쓰페는 오는 8월 26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1층에서 열린다. 8개 대학교에서 총 800명이 함께하는 단체 게임 ‘유쓰력(力) 캠퍼스 대항전’을 비롯해 유쓰를 응원하는 브랜드 체험과 아티스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20대가 선호하는 △임플란티드 키드(피식대학 김민수) △자이언티 △홀리뱅 등 유명 아티스트가 공연에 참여한다. 도미노피자·와플대학·하이네켄 등 유쓰를 함께 응원하는 제휴사와 함께 먹을거리, 놀거리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유쓰력을 많이 모은 학교 3곳에 2학기 캠퍼스에서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유쓰페 참가 대학을 선정하는 온라인 사전 이벤트인 ‘유쓰력 대항전’이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1994~2004년생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이 이용 중인 통신사에 상관 없이 1회 신청할 수 있고, 신청자 수가 가장 많은 대학교 8곳이 유쓰페 참가 대학으로 선정된다. 선정된 대학교 8곳은 8월 4일 발표된다. 이후 8일 추첨으로 선정된 학교별 50명이 유쓰페 초대권(1인 2매)을 받는다.

LG유플러스는 7월 여름방학을 맞은 유쓰 브랜드 소비자에게 △제주맥주 제주누보(논알콜) 맥주 2캔 △베스킨라빈스 돌하르방 모나카 △스노우 VIP 3개월 이용권 △제주 프라이빗 독채 숙박권 △2023 물총축제 입장권 △배틀그라운드 유쓰전용 아이템 4종 △U+안심로밍 제로프리미엄 5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전용 통신혜택 뿐 아니라 20대 기념일을 응원하는 캠퍼스 프로모션, 유쓰 전용 채팅 상담도 지원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에 개최하는 제 1회 유쓰페스티벌을 통해 20대가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쓰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브랜드 선호도와 로열티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