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증샷 찍고 하노이로 떠나요’ 이벤트는 지난 1일(화) 공식 오픈한 첫 해외 사업장 아쿠아리움 하노이의 시작을 축하하는 한편, 지난 34년간 롯데월드 사업장 5곳을 방문해 준 손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롯데월드는 1989년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개관한 이후 롯데워터파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를 성공적으로 오픈해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올해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까지 오픈해 국내외에서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특히 롯데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게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인증샷은 업로드 당사자인 본인이 나온 사진만 인정되며, 본인이 아닐 경우 이벤트 참가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 2인 여행 패키지(베트남 왕복항공권, 하노이 롯데호텔 2인, 입장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2등 당첨자에게는 국내 롯데호텔 통합(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3등 당첨자 5명에게는 여행용 미니 레디백이, 20명에게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모바일 쿠폰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개별 발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