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는 오는 10월 경기 의정부에서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 부지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48층 6개 동, 총 1401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84㎡ 1058가구 △112㎡ 339가구 △162㎡ 2가구 △165㎡ 2가구다.
주한미군 공여지 도시개발사업 공모 조건에 따라 약 3만㎡의 공원이 공공기여로 함께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 있는 의정부서초와 다온중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의정부중, 의정부여중·고를 비롯해 학원 밀집 지역과도 가까워 자녀를 가진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내부에는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전 타석 스크린), 탁구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과 작은도서관, 키즈룸, 미팅룸, 오픈스터디룸, 프라이빗스터디룸 등 패밀리존이 조성된다.
실내외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주는 중앙계단식 카페인 스텝가든카페를 비롯해 테라스형 게스트하우스, 1인 스튜디오 등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시설도 도입된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앞서 의정부에 선보인 장암 더샵 포레스트, 더샵 파크에비뉴 등이 모두 성황리에 100% 분양이 완료된 만큼 이번 단지도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며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에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과 설계로 또 하나의 의정부 대표 아파트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