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고추 H.O.T Festival 홍보 프로모션은 전국 최고의 품질과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 영양고추의 우수성을 도시민들에게 사전 홍보함으로써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 위하여 한농연영양군연합회가 해마다 실시해 왔다.
핫 페스티벌 행사 전 2회 가량 추진하는 프로모션은 11일 서울시 송파구 일원에서 1차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5일 행사 전 2차로 시행할 예정이다.
사전 프로모션 홍보의 효과는 행사 기간 중 도시 소비자를 행사장으로 오게 하는 촉매 역할을 한다. 이와 더불어 도시민에게 질 좋은 고추를 판매하기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를 행사 전과 행사 기간 중 추진함으로써 영양고추의 명품화를 위해 영양군과 함께 해나가고 있다.
조호기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장은 “영양고추 홍보 프로모션은 핫 페스티벌 행사의 질을 높이기 위해 행사 전에 서울 시민들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추진해 왔으며, 앞으로도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로 영양군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농정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발맞추어 가겠다”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이 15회 째 서울 광장에서 추진하고 있는 의미는 매우 크다. 영양군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엄격한 품질관리는 K-contents와 더불어 영양고추의 명품화와 신뢰도 확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고, 우리 농업인들이 ‘영양군 홍보 대사’임을 잊지 말고 주식회사 영양군을 위하여 민관이 함께 노력해 우리군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통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