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는 자기 주도 형 소프트웨어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인 ‘42경산’의 교육생 모집을 위한 현장 설명회를 영남 권 지역 6개 대학교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현장 설명회는 SW개발자를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42경산에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홍보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행사는 입학 절차와 교육 일정, 교육 생 복리 혜택 등에 대해서 설명 및 질의·응답 순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전액 국비 사업으로 운영하는 42경산은 문제해결식 실전 역량을 키우는 SW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세계 최고 SW교육기관인 프랑스 에꼴42와의 계약을 통해 교육 라이센스를 획득함으로써 참여하는 교육생들은 최고 수준의 SW교육을 국내에서 받을 수 있게 된다.
42경산 선발 대상은 민법 상 성인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전공, 경력, 국적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9월 말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테스트에 응시해야 한다. 이 과정을 거쳐 선발된 교육생은 본인이 직접 방문해 체크인 미팅을 실시 해야 1차 교육생으로 선정된다.
교육 프로그램과 선발 과정에 대한 내용은 현장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 홈페이지 이용 및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