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브랜드 예림, 인테리어쇼와 콜라보 '스텝도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9-18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예림'이 주거 인테리어 브랜드 인테리어쇼(인쇼)와 '스텝도어'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예림
[사진=예림]
인쇼는 인테리어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방향성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무문선, 무몰딩 방식의 하이엔드 인테리어 '인쇼스타일'로 유명하며다. 구독자 31만명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예림이 인쇼와 공동 개발한 스텝도어(ST-01H, ST-01D)는 예림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인쇼스타일 특유의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반영됐다. 안정성 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공간을 연출해준다.

스텝도어는 좌우문틀에 상부헤더를 삽입해 결합하는 방식으로 간편한 시공성이 강점이다. 벽면보다 문이 안에 들어가 있는 형태로 공간의 깊이감을 더해주고 도어핸들의 돌출을 상쇄시켜 안전하고 풍부한 공간 형성이 특징이다.

10월 출시 예정인 도어핸들(YIL-001M)은 고급스러운 크롬 무광 표면과 슬림한 디자인이 강조된 마그네틱 핸들로 스텝도어의 완결성을 높여준다. 문 틀 스트라이크와 래치가 노출되지 않아 사용자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문이 닫힐 때 자력에 의한 자동 잠금 기능으로 편의성과 소음방지 효과까지 있다.
 
사진예림
[사진=예림]
한편 예림은 자체 스테디셀러 제품을 현대적인 음각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ABS도어 3종과 예림키친의 프리미엄 자재 럭스와 같은 콘셉트인 매트 컬러 도어를 지난 8월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텝도어를 포함한 예림 신제품은 가까운 예림 종합 전시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월 오픈 예정인 인쇼 쇼룸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