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글로우는 다양한 건강 관리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변신을 선언했다.
전 생애에 걸쳐 자연스럽게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파우치, 키링 등 굿즈를 통해 소비자와 호흡을 맞춰간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이너뷰티 구미 5종을 개발한 슬로우글로우는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이너뷰티 구미 5종은 기존 인기 아이템 ‘인탱글 글램 구미’의 특성과 콘셉트를 확장한 아이템이다. 인탱글 글램 구미는 프랑스산 비오틴을 더불어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한 구미형 이너뷰티 제품이며 블랙엘더베리농축액을 이용해 상큼하고 쫀득하다.
구미에 대한 출시 문의가 쏟아지자 슬로우글로우는 콜라겐, 비타민 C, 글루타치온, 아르기닌 등 성분을 이용해 △피치핏치 콜라겐 구미 △비타민 씨트롱 구미 △글로우 터치 온 구미 △블루밍 아르기닌 구미 등을 추가로 개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불규칙한 생활 패턴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 밸런스를 케어할 수 있도록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하게 됐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글로우는 오는 10월 성수동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특성을 녹여낸 공간에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