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새벽·낮·밤 중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한 삼성·우리·하나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추천상품으로 선물세트는 △사조 안심특선(E-65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러스(10mlX20포) △엘지 정성 담은 기프트 1호 등이 있다. 식자재는 △이맛쌀(20kg) △신선한란(30구) △해표 식용유 △CJ백설 부침가루 △피코크 모듬전 등이 있다.
보내는 즉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의 경우, 순금 3돈(11.25g)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하기 추천 상품은 △해태 스마일 선물상자 과자세트 △AHC바이탈 골든콜라겐 유스토탈케어 세트(+쇼핑백) △오설록 마스터 블렌드 8종 등이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사전에 미리 명절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GS Fresh Mall 등 국내 대표 마트 3사의 당일배송 상품을 엄선해 기획한 것”이라며 “전국의 대형마트 인프라를 활용해 선물세트부터 제수용품, 기타 식자재 등을 바로바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