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10월 '올영픽' 선정…인기제품 '1+1' 단독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10-04 16: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자몽&울트라 컨디셔닝 립밤·틴티드 립밤 로즈 듀오 세트 기획상품

이미지버츠비코리아
[이미지=버츠비코리아]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10월 올영픽(Pick)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버츠비는 올리브영 내 소비자 리뷰가 2만개 이상 누적됐을 정도로 ‘립 케어’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뷰티 트렌드와 브랜드의 제품력, 소비자들의 니즈를 종합해 브랜드를 선정하고 더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버츠비는 올영픽을 통해 스테디셀러인 자몽 립밤과 환절기에 유용한 컨디셔닝 립밤에 대한 ‘1+1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틴티드 립밤 중에서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로즈 라인의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버츠비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10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버츠비의 인기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립밤 자몽과 울트라 컨디셔닝 라인, 틴티드 립밤 로즈를 기획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몽 립밤은 버츠비 립밤 중에서도 국내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상큼한 향에 더해 보습력도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울트라 컨디셔닝 립밤은 리치한 코쿰씨 버터가 포함된 고보습 포뮬라로, 점점 더 건조해지고 기온이 내려가는 계절에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대표 원료인 비즈왁스 성분과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의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최상의 입술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틴티드 립밤 로즈는 입술을 보습하는 기본적인 립밤 기능과 함께 맑은 발색을 통해 생기를 더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장미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가 한 번의 사용으로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버츠비코리아 관계자는 “립밤에 진심인 소비자들의 버츠비에 꾸준한 사랑 덕분에 올영픽 제품으로 선정됐다”며 “립밤이 더욱 필요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1+1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