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日 걸그룹 니쥬, 韓 정식 데뷔…톡톡 튀는 개별 포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10-16 0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3 / 5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걸그룹 니쥬(NiziU)가 한국 데뷔 앨범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 측은 16일 니쥬의 첫 싱글 앨범 '프레스 플레이(Press Play)'와 타이틀곡 '하트리스(하트리스)'를 소개하며 한국 정식 데뷔를 공식화했다.

    이날 JYP 측은 니쥬 멤버들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야, 리쿠, 아야카는 니삭스, 헤어핀, 페이스 큐빅 등 톡톡 튀는 스타일링 아이템을 소화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리오, 미이히, 니나는 비비드 블루 컬러의 케이크 소품과 더불어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짓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마코, 마유카, 리마는 알록달록한 곰인형이 가득한 공간에서 천진난만한 미소와 함께 키치한 감성을 전했다.

    니쥬의 한국 데뷔 싱글 타이틀곡 '하트리스'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다. 박진영은 니쥬 일본 프리 데뷔 디지털 앨범 '메이크 유 해피(Make you happy)'를 포함해 다수 곡의 작업에 참여했다.

    신보 '프레스 플레이'는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내 제작팀 쓰리라차(3RACHA), JYP 퍼블리싱 소속 스타 작곡가 심은지와 베르사최(VERSACHOI), 유명 K팝 작사팀 당케(danke) 등 유수 작가진이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2020년 12월 일본 정식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Step and a step)' 발표를 시작으로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현지 주요 차트 정상을 석권한 니쥬가 이번 작품을 통해 한국에서도 활동을 펼치고 존재감을 빛낼 전망이다.

    한편 니쥬의 한국 첫 싱글 '프레스 플레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