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SKB)는 배우 한효주와 Btv 이용자의 만남 '필모톡 위드 한효주'를 오는 25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T팩토리는 SK텔레콤(SKT)의 정보통신기술(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Btv 홈과 모바일 Btv 행사 온라인 페이지, 소셜미디어 행사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SKB와 SKT는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앞서 올해 6월 류준열·7월 한지민·8월 김남길·9월 조우진 등 배우가 출연해 스크린 밖 진솔한 이야기로 호응을 얻었다.
이번 필모톡의 다섯 번째 주자인 한효주는 뷰티인사이드·무빙 등 작품 연기에서 중점을 둔 점, 에피소드 등 뒷이야기를 전한다.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필모톡 현장에서는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영상은 다음달 Btv 가이드채널(50·999번)과 주문형비디오(VOD)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신청 기간 동안 한효주가 출연한 VOD를 40% 할인가에 제공하는 쿠폰 행사도 실시한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SKT의 T팩토리와 협업해 Btv 고객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이라며 "Btv 가치봄 콘텐츠 확대와 활성화로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