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특별 기획한 30주년 스페셜 상품은 △하나투어에서만 예약 가능한 ‘하나투어 ONLY’ △만족도가 보장되는 전문가 엄선 ‘베스트여행 개런티’ △다양한 혜택을 담은 ‘여행혜택 개런티’로 구분했다. 캠페인 기간인 12월 3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별 최대 3만원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단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하나투어 ONLY’는 인플루언서 동반, ESG 등의 요소가 담긴 단독 판매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세계 3대 럭셔리 트레인에서 절경을 즐기는 ‘캐나다 럭셔리 로키마운티니어’가 있다. 로키마운티니어 최고급 서비스인 골드리프에 탑승하고, 세계 10대 비경인 레이크루이스 페어몬트 호텔에서 숙박한다.
‘베스트여행 개런티’는 베스트셀러나 스타 가이드 상품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했다. 60만명이 선택한 ‘다낭 4~5일’은 핵심 관광과 휴양 모두 즐기는 스테디셀러로, 시내에 위치한 5성급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호이안 야경투어도 진행한다. 스타가이드 상품 중 ‘장가계/원가계 4~6일’은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력을 갖춘 가이드와 편안한 여행을 즐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상품은 30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족도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각 특색을 살려 기획했다”며 “하나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상품부터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까지 자신이 원하는 여행을 골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