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빌, 굿윌스토어에 '한끼든든 쌀국수' 5000인분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10-31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네이처빌
[사진=네이처빌]
프리미엄 글루텐프리 간편식을 제조하는 푸드 스타트업 ㈜네이처빌이 굿윌스토어에 쌀국수 5000인분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네이처빌이 기부한 쌀국수 시리즈는 글루텐, 트랜스지방, 색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식약처 공인 인증기관에서 전 제품 무글루텐임을 인증한 제품들이다.

굿윌스토어는 기부 받은 물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으로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경제적 자립과 사회 참여를 보장하는 업체다.

한편, 네이처빌은 2020년부터 지역, 노인, 장애인 취약 계층을 위해 글루텐프리 국수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으며, 푸드 전문 기업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대부분 면 요리는 밀가루로 만들어지지만 다양한 이유 때문에 밀가루를 섭취하지 못하는 등 선택지가 적은 소비자들을 위해 쌀로 만든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이번에 기부한 한끼든든 쌀국수를 포함해 우리쌀소면, 쌀냉면, 쌀쫄면, 쌀콩국수 등이 있다.

네이처빌 관계자는 “소수의 사람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는 브랜드철학에 입각해 앞으로도 사회적 소수를 위한 나눔을 계속 이어 나가 소외 받는 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착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