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3일 오후 4시 5분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방송한다.
다비치안경의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또렷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마이다스엠’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해 시선 전환에 용이하다.
또한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편안하게 볼 수 있다.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돼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며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 ‘M마크’를 새겨 품질 관리를 한다.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제’를 운영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 달간 총 10회 방송에서만 주어지는 특별 혜택이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방문예약 및 안경 SET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누진다초점 국내 브랜드 제품에 한해 스펙은 2단계 업그레이드, 가격은 2단계 다운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은 글로벌 및 국내 안경렌즈 4개 파트너사의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가 면허를 취득한 안경사가 ‘비전케어랩’에서 진행하는 7단계 시력검사 프로세스로 고객의 정밀한 시 기능 및 시력 검사와 눈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