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전문 리조트 ‘선마을’의 ‘아이 Pass’ 패키지
강원 홍천에 위치한 ‘선마을’은 체험형 웰니스 힐링 리조트다. 선마을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월부터 2월 29일까지 13세 미만 소인(최대 2인)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아이 Pass’ 패키지 이용객은 알파카와 고양이, 새 등 동물들과 교감하고 모래놀이터·페인팅존·키즈놀이방·춘하서가 등에서 놀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정원동 스위트 1일 숙박과 트레킹로, 저염 건강식(조식, 석식)과 데일리 프로그램(2종), 스파 등 힐링 시설을 갖췄다. 선마을은 ‘디지털 디톡스’를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리조트로, 스마트폰 대신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다.
◆온천 특화 리조트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ALL 패키지’
강원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도 눈여겨볼 만하다. 설악산 국립공원과 맞닿아 있어 동해의 풍광과 울산바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다. 특히 2017년에는 원암온천지구로 지정되기도 했다. 테마형 워터파크 ‘오션플레이’와 인피니티풀이 마련돼 있어 4계절 내내 온천수로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ALL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오션플레이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키즈클럽’을 최대 소인 4인까지(쿠폰 1매 기준) 할인해준다.
키즈클럽은 소노펠리체 델피노에 위치한 200평 규모의 놀이공간으로 트램펄린, 슬라이딩, 정글짐, 클라이밍 등 놀이시설로 채워져 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에는 테라피샵, 마트, 노래방, 당구장 등 편의시설과 유희시설도 마련돼 있다.
◆활동적인 가족을 위한 ‘모나 용평리조트’의 ‘윈터 스키러브 4인’ 패키지
강원 평창 ‘모나 용평리조트’는 스키, 골프, 루지, 마운틴 코스터, 익스트림레저 등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그중 ‘윈터 스키러브 4인’ 패키지는 겨울 스키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가족들에게 좋은 패키지다. 12월 9일부터 2월 말까지 4인 가족에게 리프트 주간권과 객실 1박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여기에 발왕산관광케이블카, 공룡해양랜드, 용평워터파크, 애니포레, 컬러랜드, 딥다이브, 샬레 등 모나 용평에서 접할 수 있는 관광 스팟 할인권(10~30%)이 제공된다.
모나 용평리조트는 사우나 및 쇼핑몰, 볼링장 등 편의·오락시설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