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경원이 이끄는 여성 패션 브랜드 튜드먼트(TTUDEMENT)가 연말을 맞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튜드먼트는 이날부터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에서 오는 20일까지 1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홀리데이 그리팅(Holiday Greetings)'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론칭된 신생 브랜드 튜드먼트가 그간 받은 고객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23 FW 시즌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튜드먼트는 구매 금액별로 20만원은 벨벳 스크런치, 30만원 이상 구매 시 볼캡과 벨벳 스크런치 등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배우 전소니가 14일 더현대 서울 튜드먼트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튜드먼트는 오는 16일부터 이틀 간 △튜드먼트 에코백 △버튼 카라 스웨트셔츠 △스웨이드 미니백 △적립금 30만원 등 100% 당첨 혜택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경원 튜드먼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답하고자 선물 가게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튜드먼트만의 클래식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일상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