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로 속눈썹 붙이세요"  키스그룹 '올리오'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12-17 1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론칭 기념해 멤버십 할인쿠폰 등 각종 혜택 제공

키스그룹이 이번에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를 론칭했 사진키스그룹
키스그룹이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를 론칭했다. [사진=키스그룹]
글로벌 뷰티 기업 키스그룹이 국내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올리오는 연 매출 1조4000억원의 글로벌 뷰티 기업 키스그룹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속눈썹 브랜드로, ‘노글루, 원터치(No Glue, One-touch)’ 슬로건에 맞게 별도 접착제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속눈썹을 붙이고 제거할 수 있다. 속눈썹 가닥을 모아 조각으로 만든 클러스터 형태로 자체적으로 디자인과 연구개발(R&D) 센터에서 개발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체계적인 품질 관리 하에 모두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해 정교한 디자인의 속눈썹을 만나볼 수 있다.

부착 방법은 간편하다. 속눈썹 부착 시 사용하는 트위저로 속눈썹을 붙이고 고정시키면 된다. 부착한 속눈썹을 누르면 강해지는 키스그룹 자체 'PSA(Pressure Sensitive Adhesive Fomular)' 특허 기술력이 더해져 유분, 물기에도 강하며 24시간 지속력과 처지지 않는 컬링이 강점이다.

키스그룹은 이번에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트위저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오 제품을 1개라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7900원 상당의 트위저를 무료 제공한다. ID당 1회 혜택 받을 수 있다.

회원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올리오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4개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이 첫 구매하면 무조건 무료배송 혜택을 주고 ‘실버’ 등급이 3만원 이상 주문 시 7% 쿠폰 등을 지급한다. 추가로 리뷰 작성 시 최대 1만원 적립, 올리오 제품을 나만의 구성으로 최대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커스터마이즈 혜택도 제공한다.

키스그룹 관계자는 “올리오는 그간 운영해온 그룹의 노하우를 집약해 디자인부터 안전성, 간편한 사용성을 갖춘 속눈썹 브랜드로, 숍에 간 것처럼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