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에버랜드 "테마파크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12-18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크리스마스 캐슬로 변신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핫플레이스인 매직캐슬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핫플레이스인 매직캐슬이 크리스마스 캐슬로 변신했다. [사진=롯데월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롯데월드와 에버랜드가 화려한 볼거리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는 공연은 물론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31일까지 '미라클 윈터' 크리스마스 시즌을 운영한다. 지난해 첫선을 보였던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 매김 했다. 올해도 산타와 요정들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장난감 백화점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들을 선보인다.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은 매일 오후 6시 30분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주간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환타지'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오후 4시 30분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역에서 펼쳐지는 이벤트로, 캐릭터 및 연기자들의 포토 타임과 풍선 아트 등이 가든스테이지와 회전목마, 키디존 등 총 5개 장소에서 펼쳐진다.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에는 9m 크기의 초대형 '미라클 트리'가 손님들을 반긴다. 미라클 트리는 트리 앞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트리의 모습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트리다. 키오스크를 통해 사진을 촬영하면 사진 속 나와 같은 옷을 입은 진저쿠키가 트리에 나타나 인사를 건넨다.

크리스마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매직캐슬은 매일 저녁이 되면 '크리스마스 캐슬'로 변한다. 캐슬 벽면 가득 채워진 선물상자와 눈 내리는 모습으로 변신한 매직캐슬은 크리스마스 3D 맵핑쇼가 더해진다.

한 해의 마지막과 새해의 시작이 공존하는 단 하루의 특별한 순간을 위해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31일 24시까지 2시간 연장 운영돼 심야시간까지 주요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아듀 23, 웰컴 24'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한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준비했다.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겨울축제가 펼쳐지고 있다. 에버랜드에는 판다 가족 스페셜 콘텐츠뿐만 아니라 산타, 트리 등 테마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올겨울 크리스마스 대표 공연은 캐럴에 맞춰 퍼레이드길과 카니발 광장을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다. 산타클로스, 눈사람, 장난감 병정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바쁜 산타마을 이야기를 담은 '베리메리 산타 빌리지' 댄스 공연이 매일 2회씩 펼쳐진다. 라이브 뮤지컬쇼 '레니의 대모험'에서는 어린이들과 함께 캐럴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크리스마스 싱어롱쇼가 특별 진행된다.

요정 테마정원인 '윈터 페어리 가든'으로 변신한 포시즌스가든에서는 반짝이는 트리와 판다, 기린 조형물 등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멀티미디어 불꽃쇼도 관람할 수 있다.

글로벌페어 지역에는 12m 높이의 초대형 판다 조형물 '자이언트 바오'와 함께 판다 트리, 산타 버스, 루돌프 등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됐다.

에버랜드는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순차 가동한다. 총 3개의 눈썰매 코스 중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코스는 오는 20일, 친구들과 경주를 펼치는 레이싱 코스는 성탄절 연휴 첫날인 23일 오픈한다. 4인승 눈썰매를 타고 200m 슬로프를 질주하는 익스프레스 코스는 새해 초 선보일 예정이다.

스노우 야드, 스노우맨 월드 등 오직 겨울에만 경험할 수 있는 스노우 콘텐츠도 준비했다. 스노우 야드에서는 눈 쌓인 넓은 광장에서 미니 눈썰매를 자유롭게 탈 수 있다. 축제콘텐츠존에는 커다란 스노우맨 익스프레스 열차와 함께 세계 각지에서 온 각양각색의 눈사람 조형물, 이글루 포토존 등이 전시된 스노우맨 월드가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