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1일부터 올해 첫 '올영세일' 시작..."최대 7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2-29 08:5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올리브영)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봄 시즌을 겨냥한 대표 뷰티&헬스 상품군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4번 계절의 시작에 맞춰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규모 쇼핑 축제다.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대규모 정기 세일

  • 800여개 브랜드 1만여 종 상품 세일 참여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올리브영)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봄 시즌을 겨냥한 대표 뷰티&헬스 상품군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4번 계절의 시작에 맞춰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규모 쇼핑 축제다. 전국 1300여개 매장과 모바일 앱 등 전방위 채널을 통해 세일을 전개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BIG SALE, BIG FAN, BIG LOVE’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압도적인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약 800개 브랜드, 1만여종의 상품이 이번 세일에 참여한다.

먼저 개강을 맞아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 기초 화장품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인기 상품과 더불어 향후 뷰티&헬스 트렌드를 주도할 유망한 신상품과 신규 브랜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차별화된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높은 할인율로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시즌에 맞춰 선별한 100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100개 특가’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선착순 특가는 세일 첫날인 1일을 포함해 총 세 차례 진행되며 매일 한 가지 행사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는 최저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단순 가격 할인을 넘어 트렌드를 제안하는 상품 큐레이션과 ‘오늘드림’ 등 옴니채널 쇼핑 편의성을 집약해 제공하는 자사만의 시그니처 세일”이라며 “올영세일을 통해 국내외 K뷰티 팬들에게 다양한 K뷰티 브랜드들과 유망한 상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