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쿠퍼스 2종 리뉴얼...기능성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3-05 08:3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hy가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정제 형태로 섭취하면 혈행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준수 hy 유제품 마케팅 담당은 "쿠퍼스는 다양한 기능성에 대한 고객 수요를 간편하게 충족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앞선 품질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쿠퍼스, 올해 출시 20주년

  • 비타민 B군↑, 신규 기능성 원료 투입

hy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 리뉴얼 출시 사진hy
hy,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 리뉴얼 출시 [사진=hy]

hy가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5일 hy에 따르면, 쿠퍼스는 hy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는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다섯 번째다.

앞서 hy는 지난 2009년 기능성 원료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을 제품에 적용해 간(肝) 건강 발효유 시장을 열었다. 2013년에는 액상과 정제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을 국내 처음 선보였다. 또 2017년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소재 ‘홍국’을 활용해 브랜드 라인업을 넓혔다.

새로워진 쿠퍼스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민 B군을 8종으로 늘려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종 포함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먼저 대표 제품 ‘피로케어 쿠퍼스’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2460mg을 액상 형태로, 밀크시슬 260mg은 정제 형태로 담았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혈행케어 쿠퍼스’에는 기존 원료인 홍국에 신규 기능성 원료 은행잎추출물을 28mg을 더했다. 정제 형태로 섭취하면 혈행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준수 hy 유제품 마케팅 담당은 "쿠퍼스는 다양한 기능성에 대한 고객 수요를 간편하게 충족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앞선 품질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