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2일까지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는 매년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최대 68% 할인은 물론, 즐길 거리까지 맞춤형 구성으로 선보인다.
투숙 일정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7월 14일까지, 아트파라디소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8월 31일까지 각각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객실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더블 적립,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공통 혜택으로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및 2박 패키지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물놀이 스파 ‘씨메르’와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담았다.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과 사우나도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최고급 패키지를 내놨다. 스위트룸 1박에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등이 포함된다.
이외에 ‘씨메르∙원더박스’ 상품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씨메르 상품은 씨메르의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아쿠아 스파권, 바디워시, 스크럽 세트 등이 포함됐다. 원더박스 상품은 2인 자유 이용권에 헬륨 풍선, 캐릭터 헤어밴드가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디럭스 패키지 이용객은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생맥주 또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맛볼 수 있다. 디럭스 2박 패키지에서는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5만원과 헬로키티 50주년 한정판 핸드크림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매년 슈퍼위크를 향한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특가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부담은 덜고 혜택은 강화한 특별 구성을 눈겨겨 봐달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