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 혜인건강과 인플루언서 이솔이가 새로운 단백질 쉐이크 제품인 '뚝딱쉐이크 3가지 맛'을 선보였다고 30일 전했다.
해당 제품은 오리지널, 초코프로틴, 서리태 세 가지 다양한 맛으로 다이어트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향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혜인건강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조해온 업체로, 이들의 전문성과 이솔이의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이 만나 신제품 '뚝딱쉐이크 3가지 맛'이 탄생했다.
해당 제품은 최신 식단 트렌드를 반영하여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식사대용 제품이다. 넉넉한 60g 용량의 파우치에 물만 넣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균형 있는 식단을 유지할 수 있다.
혜인건강 관계자는 "신제품은 다이어트를 위한 여성뿐만 아니라 바쁜 직장인, 학생, 영양간식이 필요한 아이와 부모님, 그리고 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모두 적합한 제품"이라며 "풍부한 토핑이 추가돼 시중의 쉐이크 제품과 차별화되며, 이를 통해 단백질 섭취와 영양소 공급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어 "뚝딱쉐이크는 건강한 식단 조절을 위한 혁신적인 선택으로 다이어트나 올바른 식습관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혜인건강은 리뉴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솔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이날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뚝딱쉐이크 공식 스토어팜에서 안내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