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영 "'잇 이즈 러브', 새로운 설렘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6-28 00:0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룹 SF9 휘영이 솔로곡 '잇 이즈 러브(IT IS L0VE)'가 "언제 어디서든 들려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한편 휘영의 신보 '트래블링 피쉬'는 타이틀곡 '잇 이즈 러브(IT IS L0VE)'와 디지털 싱글로 공개한 '드라이브(Drive5)' 'HBD'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0일 발매돼 아이튠즈 POP 음원 차트(21일 기준)에서 칠레 페루 등 4개 지역 1위, 총 6개 지역 TOP 10에 올랐다.

  • 글자크기 설정
솔로 앨범 발매한 가수 휘영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솔로 앨범 발매한 가수 휘영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 휘영이 솔로곡 '잇 이즈 러브(IT IS L0VE)'가 "언제 어디서든 들려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휘영은 지난 20일 싱글 앨범 '트래블링 피쉬(Traveling Fish)'로 솔로 데뷔에 성공했다. 

타이틀곡인 '잇 이즈 러브'는 사랑에 빠져 너와 언제, 어디든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과 비록 오늘이 널 볼 수 있는 마지막 날이 될지라도 후회 없이 사랑하겠다는 마음을 담은 곡. 밝고 청량한 무드가 돋보인다.

휘영은 아주경제와 인터뷰에서 "언제 들어도 좋은 곡"이라며 "언제 어디서든 이 노래가 들려오면 좋겠다. 매 순간 듣기를 추천한다"며 웃었다.

그는 "저 같은 경우 '음악'을 들으면 어떤 순간들이 떠오른다. '시기'나 '상황'에 대한 기억 같기도 하다. 가끔 잊고 지내다가 과거 자주 들었던 음악을 들을 대가 있는데 당시 상황들이 떠오른다. 그런 의미에서 '잇 이즈 러브'는 지금 이 시기를 (리스너들에게) 떠올리게 만들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커플이 많은 장소에서 홀로 이 노래를 듣는다면 그 순간이 영화처럼 느껴질 것 같다. '썸'을 타고 있는 사람, 새로운 설렘을 찾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다. 여름의 청량함을 가지고 있으니 드라이브를 하며 들어주셨으면 한다"고 추천했다. 

한편 휘영의 신보 '트래블링 피쉬'는 타이틀곡 '잇 이즈 러브(IT IS L0VE)'와 디지털 싱글로 공개한 '드라이브(Drive5)' 'HBD'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0일 발매돼 아이튠즈 POP 음원 차트(21일 기준)에서 칠레 페루 등 4개 지역 1위, 총 6개 지역 TOP 10에 올랐다. 음원 차트에서는 칠레 베네수엘라에서 1위를 기록, 총 5개 지역 TOP 10에 등극했고, KPOP 음원 차트에서는 미국 일본 등 총 3개 지역 TOP 10에 차트인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타주거라개라도홍어떼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