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장기 연애 커플인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일본으로 동반 여행을 떠난 사진을 공개했다.
조혜원은 15일 자신의 SNS에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조혜원과 남자친구 이장우가 민우혁·이세미 부부 등과 함께 일본 여행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이장우, 조혜원 커플과 민우혁, 이세미 부부는 일본 도쿄의 오모테산도 힐즈 육교 위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신체 비율을 뽐내며 나란히 걷는 이장우, 조혜원 커플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해 6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야구장 데이트, 지인 돌잔치 참석, 해외여행 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이장우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조혜원을 초대해 관심을 모았다.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 소감 중 조혜원과의 결혼을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그는 "여자 친구가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거 같다. 나 '나 혼자 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 너무 사랑하고 장모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기안84의 유튜브 채널에도 출연해 "(조혜원과) 6년 만났다. 신기한 게 확실히 연애를 하면서 기운이 되게 좋아졌다.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며 "결혼해서 아기를 많이 낳고 북적거리는 걸 항상 꿈꾼다"고 밝히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