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노르웨이 항공 직송 콜드체인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를 1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휘라는 노르웨이어로 ‘만세’를 뜻한다.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어획 후 오직 항공 직송과 신선 유통 콜드체인시스템을 거쳐 입고된 100% 냉장 생연어 브랜드다.
휘라 제품은 △휘라 노르웨이 횟감용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구이용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간장 생연어장 △휘라 노르웨이 훈제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슬라이스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큐브 생연어 총 6종이다.
전 상품 모두 한 번도 얼리지 않아 생연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노르웨이 연어 최상위 등급인 슈페리어(Superior) 등급 연어만을 사용해 탄력적인 살코기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홈플러스는 노르웨이 대표 연어 양식 기업 ‘살마(Salmar)’사와 연간 계약을 체결, 상시 현지 모니터링을 통해 기후 및 국제 이슈로 인한 원가 급변, 물량 이슈 없이 안정적인 공급을 지속할 방침이다.
브랜드 론칭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오는 7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휘라 노르웨이 연어를 맛볼 수 있다.
김준 홈플러스 수산팀장은 “항공 직송과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는데 주력한 만큼 얼리지 않은 노르웨이 생연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선보이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적용해 노르웨이산 100% 냉장 생연어 휘라를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