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진흥원, 떡볶이 '스바 3종세트' 출시...연말까지만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두일 선임기자
입력 2024-10-21 11:14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서울시의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스바)은 매운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응급실국물떡볶이업체 ㈜금해코리아와 떡볶이 '스바3종세트'를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바, 참치마요 세트'는 1만7000원으로 매콤한 응급실국물떡볶이에 참치마요 주먹밥과 쿨피스 음료로 조화를 이뤘다.

    '스바, 쫄지마요 세트'는 1만8500원으로 쫄깃한 중국당면과 탱글탱글한 식감의 분모자를 모두 넣은 세트에 쿨피스 음료까지 맛볼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서울경제진흥원이 출시한 떡복이 스바 3종 세트 사진서울경제진흥원
서울경제진흥원이 출시한 떡볶이 '스바 3종 세트'. [사진=서울경제진흥원]

서울시의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스바)은 매운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응급실국물떡볶이업체 ㈜금해코리아와 떡볶이 '스바3종세트'를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양측은 떡볶이 공급에 대한 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스바는 공공기관 최초로 기관 이름을 건 떡볶이 ‘스바 3종 세트’를 공급한다고 덧붙였다. 스바는 서울경제진흥원의 영문자 약칭이다. 
겨울철 글로벌 인기 축제 '서울콘(Seoul Con)'을 주관하고 있는 스바는 지난해 이 축제 때 방문 외국인 대상 설문조사에서  떡볶이가 단연 1위를 차지했었다. .
‘스바 3종 세트’는 고객판매율 1위, 인기토핑 1위를 조합해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스바, 참치마요 세트 △스바, 쫄지마요 세트 △스바, 지치지마요가 그것.
‘스바, 참치마요 세트’는 1만7000원으로 매콤한 응급실국물떡볶이에 참치마요 주먹밥과 쿨피스 음료로 조화를 이뤘다. 
‘스바, 쫄지마요 세트’는 1만8500원으로 쫄깃한 중국당면과 탱글탱글한 식감의 분모자를 모두 넣은 세트에 쿨피스 음료까지 맛볼 수 있다.
‘스바, 지치지마요 세트’는 2만500원으로 인기토핑 1위를 자랑하는 치즈를 무려 더블로 넣어 치즈의 풍미를 더해주고 있다.
이들 제품은 12월 30일까지 응급실국물떡볶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총 89개 내외 매장과 온라인 배달플랫폼을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