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원산도·효자도 붕장어 축제 25일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보령=허희만 기자
입력 2024-10-21 10:1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충남 보령시가 주최하고 (사)원산도관광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제3회 원산도·효자도 붕장어 축제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원산도 선촌항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참여형 행사로 특히 붕장어 먹거리촌 운영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째 날은 개막식을 시작으로 붕장어와 대하 맨손 잡기 대회가 진행된다.

  • 글자크기 설정
  • 참여형 행사로 붕장어 잡기 대회ㆍ다양한 공연 마련

제3회 붕장어축제 프로그램 포스터사진보령시
제3회 붕장어축제 프로그램 포스터[사진=보령시]

충남 보령시가 주최하고 (사)원산도관광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제3회 원산도·효자도 붕장어 축제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원산도 선촌항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참여형 행사로 특히 붕장어 먹거리촌 운영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째 날은 개막식을 시작으로 붕장어와 대하 맨손 잡기 대회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신선한 해산물을 직접 잡는 체험을 통해 생동감 있는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이어 오후에는 가을콘서트에는 가수 강보령, 권보라, 김태웅 등 지역 및 초청 가수들의 공연이 진행돼 깊어 가는 가을의 향연을 음악과 함께 만끽할 수 있다.
 
둘째 날인 26일은 노래자랑과 댄스 경연 대회가 열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축하공연과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원산출장소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일 시장은“보령의 아름다운 섬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지역 특산물인 붕장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민이 한 데 모여 화합의 시간을 갖는 행사”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