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부여, 지역 특산물 '밤' 활용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11-03 10:3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리조트 부여가 가을을 맞아 지역 특산물인 '밤'을 활용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4종에 달하는 다양한 밤의 탄생 이야기를 담은 홍보 부스를 리조트 1층 로비에 마련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이 만든 밤 관련 상품들을 소개한다.

    로비에 비치된 QR코드에 접속하면 롯데리조트와 부여군의 지역 농식품 인증 브랜드인 '굿뜨래'가 공동 진행하는 리조트 투숙객 대상 온라인 기획전도 둘러볼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롯데리조트 부여 전경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리조트 부여 전경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리조트 부여가 가을을 맞아 지역 특산물인 ‘밤’을 활용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테이스트 오브 오텀(Taste of Autumn)’ 기획전을 열고 리조트 방문객을 대상으로 부여 밤 홍보에 나선다. 14종에 달하는 다양한 밤의 탄생 이야기를 담은 홍보 부스를 리조트 1층 로비에 마련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이 만든 밤 관련 상품들을 소개한다. 

로비에 비치된 QR코드에 접속하면 롯데리조트와 부여군의 지역 농식품 인증 브랜드인 ‘굿뜨래’가 공동 진행하는 리조트 투숙객 대상 온라인 기획전도 둘러볼 수 있다. 리조트 투숙객 전용의 상품 페이지 및 할인가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투숙객 체험 프로그램인 트래브러리 액티비티에서 밤 관련 신규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프로그램은 11월 한 달간 온라인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주말에는 알밤 과자집 만들기 클래스가 진행된다. 롯데웰푸드의 과자를 활용해 과자집을 만드는 시간으로 어린이 요리사 복장 대여와 폴라로이드 기념사진 촬영이 포함된다. 

최근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등장한 밤 티라미수를 만드는 키즈 쿠킹 클래스도 총 2회 진행된다.

객실 상품인 해피 아쿠아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100실에는 롯데웰푸드에서 내놓은 가을 한정 상품 ‘부여 알밤 시리즈 7종’을 증정한다. 롯샌, 말랑카우, 찰떡파이, 몽쉘 등 롯데웰푸드 제과 상품에 밤을 가미했다. 

해피 아쿠아 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함께 리조트 내 워터파크인 아쿠아가든 이용 혜택을 더한 상품으로 이용 인원에 따라 일반형과 패밀리형으로 취사 선택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부여의 지역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지역 상생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도 색다른 문화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