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X위글위글 홀리데이 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할인 행사를 한다.
먼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더마켓 세일 페스타(더세페)를 연다. 오는 10일까지 하는 더세페에서는 올해 가장 사랑받은 CJ제일제당 대표 제품 구매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비비고 만두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 쇼퍼백을, 고메 소바바치킨 세트는 오너먼트 키링, 비비고 분식 세트는 리유저블 파티컵을 각각 제공한다.
또 더세페 기간에는 모든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최대 15% 중복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선물대첩&푸드페스타’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최대 60% 할인 혜택과 10% 할인 쿠폰(최대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증정과 같은 혜택을 마련했다. 또 비비고 만두, 고메 치킨 등 CJ제일제당 냉동 제품에 한해 구매 가격대별 한정판 굿즈도 제공한다.
비마트에서도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한정판 굿즈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CJ제일제당 제품을 즐기고 콜라보 한정판 굿즈도 받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