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구매관리 솔루션 업무마켓9이 지난 17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에는 서비스와 소개가 한 페이지에서 운영돼 솔루션의 특장점을 명확히 전달하는 데 한계가 있었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별도로 신설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업무마켓9의 기능과 도입 효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업무마켓9은 '회사의 새고 있는 비용을 잡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반복적인 구매 업무를 자동화하고 비용 절감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개편에서는 △B2B 마켓플레이스 △통합 구매 프로세스 △클라우드형 전용몰 △공급업체 관리 △결제 및 정산 관리 등 5가지 핵심 기능을 고도화해, 기업의 구매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캐스팅엔 안재권 전무는 "업무마켓9이 제공하는 솔루션의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서비스와 소개 페이지를 분리했다"면서 "기업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구매관리 솔루션의 필요성과 효과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업무마켓9은 국내 최초로 경쟁력 있는 카테고리를 직접 보유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마켓형 간접구매 솔루션이다. 기존 간접구매 시스템이 단순한 프로세스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면, 업무마켓9은 구매 과정 자체를 혁신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까지 지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