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5차 - 분양광고  2025-03-19

꿈꿔봐, 황인회 신임 사무총장 공식 임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5-03-31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꿈꿔봐
[사진=꿈꿔봐]
지난 27일, 사단법인 꿈꿔봐(이사장 제임스진)는 서울 본사 사무국에서 황인회 대표를 신임 사무총장으로 공식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명식에는 꿈꿔봐 이사장 제임스진을 비롯하여 이현기 상임이사, 한국미래가치포험 표영호대표 등이 함께 자리해 황인해 신임 총장의 임명을 축하했다.
 
황인회 사무총장은 콘텐츠, 디자인, 건설 관련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꿈꿔봐 조직 실무 총괄과 브랜드 구축, 그리고 전국 조직 네트워크 기획을 담당하게 된다.
 
제임스진 이사장은 “황인회 사무총장은 꿈꿔봐가 꿈을 실현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해나가는 데 있어 반드시 필요한 인물”이라며 “실행력, 조직력, 감수성을 겸비한 신뢰받는 리더”라고 평가했다.
 
한국미래가치포럼 대표 표영호도 “앞으로 어린이 방송국 설립, 후원 시스템 확대,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사회봉사 프로젝트에서 꿈꿔봐와 함께할 수 있는 협력관계가 든든하다”고 전하며 “황인회 사무총장은 감각과 실행력을 모두 갖춘 사람이다. 진심으로 기쁘고 축하드린다”, “사회적 약자를 생각하는 이모든 분들에 권투를 빈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꿈꿔봐는 단순한 유튜브 기반 플랫폼이 아닌, 꿈을 잃은 사람들에게 다시 꿈꾸게 하는 따뜻한 울림을 전하는 공익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꿈꿔봐 1호로 지정된 유혁상 원장의 꿈 '소방병원'이 채택되어 펀딩금액 산정 공식 심사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꿈꿔봐 ‘제1호 유혁상의꿈’ ‘소방병원’의 메인 공식후원사는 총 10개로 마감되며 사단법인 후원증과 감사패를 받게되며, 1억이상 기부자는 명예의전당에 전시되며 소방병원 입구에 본인 동상과 함께 명패로 봉인된다.
 
‘화성특례시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화성중앙종합병원’ ‘깨끗한시행을 추구하는 건설시행전문회사 지비앤티’ ‘자산상승 전문기업 자랑산업개발‘과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문화를 추구하는 스튜디오톤‘이 함께 하고 있으며 추가 공식후원사 6개 업체를 한정 모집 중이다.
 
한편 소방병원 1차 진행은 지비앤티가 소유한 화성특례시 지비앤티 건물내에 상가기부를 통해 소방병원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설계실무 재능기부는 화성시 대성건축사무소가 재능기부를, 정직한 분양을 모토로한 분양전문집단그룹 광영피앤디 전직원이 재능기부와 봉사활동을 약속했다.
 
황인회 신임 사무총장은 “제 이름으로 책임지며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꿈꿔봐가 세상에 사랑받고, 존경받는 조직으로 성장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 사무총장은 경희대학교에서 드럼을 전공한 음악인 출신으로, 예술적 감각과 실무력을 바탕으로 스튜디오톤이라는 인테리어 회사를 강소기업으로 키운 인물이다. 젊고 유능한 인재들과 함께 ‘사람들에게 다시 꿈꾸게 하는 낭만적인 조직’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미래가치포럼은 2013년 ‘굿마이크 LSA‘부터 현재까지 사회저명 인사 2000명을 배출한 대한민국 대표적인 부동산 전문가 표영호대표의 한국미래가치포럼은 더좋은 세상을 꿈꾸는 사람들이 모여 봉사활동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조직으로 성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