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www.imory.co.kr)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3월말까지 '졸업&입학 축하 1+1 더블 Party'와 '액자 패키지' 서비스를 실시하고, 16일까지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LG데이콤은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자사의 사진관련 토털서비스인 아이모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모리(www.imory.co.kr)는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웹 앨범에 보관, 공유하고 사진 인화는 물론 다양한 앨범 및 팬시상품으로 제작해 주는 서비스.
LG데이콤은 3월말까지 '졸업&입학 축하 1+1 더블 Party', '액자 패키지' 서비스를 열고, 3월 16일까지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졸업입학 이벤트에서는 증명사진, 포토카드 등 편집인화 시 사진 한 장 추가 증정, 미니 앨범과 디카 인화북 최고 30% 할인 서비스가 열린다.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디지털카메라, DMB 전자사전 등의 경품도 지급한다.
이와함께 3월말까지 사진인화와 액자를 동시에 주문하는 고객에게 주문한 사진을 한 장 더 추가로 인화해 주는 액자 패키지 서비스도 실시한다.
아울러 '화이트데이 이벤트' 기간(3월 16일까지)에 앨범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키세스 콘서트(3월 22일) 티켓 20장도 지급한다.
강현구 e-Biz사업부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모리가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설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종명 기자 skc113@empal.com
< '아주뉴스'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