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행을 따라 하기에는 자신이 가진 패션 센스가 너무 아깝다고 생각했던 스타일리쉬 걸들에게 센스를 발휘할 기회가 생겼다.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이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하는 '스타일리쉬 샵걸 챌린지 이벤트'는 유행을 따라가기보다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센스있는 고객들의 치열한 감각 대결이다. 고객 스스로가 올 가을 트렌드를 예상하고 마음에 드는 상품 5개를 골라 코디, 샵걸스 런웨이에 자신이 고른 아이템을 올려 네티즌의 추천을 받는 형식이다.
스타일리쉬 샵걸에 도전하려면 먼저 디앤샵이 제시하는 올 가을 핫 아이템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샵걸 쇼핑백에 담고, 그 중 올 가을 뜰 것 같은 상품 5가지로 나만의 핫 스타일을 코디해 응모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최종 스타일리쉬 샵걸 1기로 선발하며 추천수 40%, 도전횟수 20%, 내부 전문가 심사 40%를 선발 기준으로 한다.
스타일리쉬 샵걸 1기로 최종 선정된 5명에게는 신상 아이템 구매용으로 디앤샵 적립금 20만원을 지원해준다. 뿐만 아니라 디앤샵 '샵걸스 잇 펄 (Shop Girl's It Fall)'에 자신이 올 가을 뜨는 패션 트렌드를 직접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나만의 센스를 발휘하고 보람도 느낄 수 있다.
디앤샵 오승택 마케팅본부장은 “스티일리쉬 샵걸들의 개성있는 트렌드 제언을 통해 고객의 눈으로 직접 바라본 창조적인 올 가을 트렌드를 발견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