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리버마운틴골프장, 회원권 반값 분양
11월 착공하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SR리버마운틴골프장은 회원권 가격을 인근 골프장 시세의 절반으로 낮춰 분양한다.
골프장, 스키장, 콘도 등 대규모 청정종합휴양타운을 조성 중인 ㈜SR개발과 BM연구원은 주말 예약 4회 보장과 그린피 면제 등의 특전을 주는 회원권 가격을 '평균대손금 예치형 신용창출서비스'라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결과 2억4000만원으로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허를 받은 '평균대손금 예치형 신용창출서비스' 방식은 회원이 낸 대손 예치금(4천800만원)을 활용해 신용을 창출, 초기 자금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금융, 공사 비용 등의 절감해 회원권 분양가를 반값으로 내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회원은 대손충당금을 뺀 나머지 금액은 골프장 개장 때 내면 돼 리스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02-780-2015
장타-퍼트왕 선발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삼성베네스트오픈을 개최하는 경기도 가평베네스트골프장이 대회 기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이 골프장은 대회 기간인 25일부터 28일까지 클럽하우스 앞에 스크린 골프장을 설치해 장타왕과 퍼트왕 선발대회를 열고 대회 4라운드 종료 후 추첨을 통해 LCD TV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대회 입장료는 무료며 갤러리 전원에게 햇빛 가리개를 겸할 수 있는 방석도 준다.
엑스골프, O2골프장 무료 라운드
엑스골프(www.xgolf.com)는 강원도 태백 O2골프장 무료라운드를 기회를 준다.
10월19일까지 엑스골프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회원에게 4인 그린피와 카트료, 캐디피 등 64만원을 전액 지원해준다. 1544-901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