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가 사용하면서 '홍두깨 퍼터 그립'으로 널리 알려진 슈퍼스트로크 그립이 신제품 '프로라인'을 출시했다.
슈퍼스트로크 그립 '프로라인'은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 손과 밀착감이 좋아졌다고 수입사인 스피드스틱코리아가 밝혔다.
지난 13일 끝난 신한동해오픈에서도 슈퍼스트로크 그립 '프로라인'을 장착한 퍼터를 사용해 대회 2연패를 달성한 최경주는 "손목 사용을 억제해 안정적인 어드레스와 편안한 퍼팅을 할 수 있고 그래서 자신감도 높아진다"고 추천했다. 02-3461-6718
스윙시 왼발 고정 보조기구 '파워렉' 첫선
골프용품업체 ㈜J&S 코리아는 골프 스윙시 축이 되는 왼발을 고정시켜 주는 보조기구 '파워렉'을 출시했다.
이 기구를 왼발에 착용하면 백 스윙시 허리가 빠지고 다운 스윙시 왼다리가 밀리는 현상을 막아줘 비거리를 늘리고 볼의 방향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가죽 가방을 포함해 1.3㎏으로 무게가 가벼워 가정이나 사무실 등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며 연습할 수 있다. 가격 16만5000원. 051-507-6677(www.jnsgolf.com)
퍼터 신제품 '로사 코어 클래식' 4종 출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는 퍼터 '로사 코어 클래식' 4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블레이드형 2종과 멀렛(반달)형 2종으로 출시됐으며 헤드를 스테인리스 스틸에 투스칸 니켈로 마감 처리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 17만원 02-3415-7300
레이크힐스 순천 골프장 무료 라운드 행사
인터넷 골프예약 전문 사이트 엑스골프(www.xgolf.co.kr)가 회원들에게 레이크힐스 순천 골프장 무료 라운드 기회를 준다.
10월 31일까지 엑스골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골프장 주변 맛집에 대한 소개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무료 라운드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