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김장 담그는 이색투어 떠나보세요”

  • 동원F&B의 ‘양반김치’, 참가비만 내면 김장에 택배 서비스까지

   
 
 
소비자가 김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김장을 담그는 이색 투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투어는 참가비만 내면 배추부터 양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담근 김치는 편하게 택배로 집까지 배달된다. 투어참가 후 1달 동안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받을 수 있다.

동원F&B 양반김치는 이 같은 ‘김장 투어’를 이달 17일부터 12월 19일까지 한 달간 연다고 5일 밝혔다. 장소는 동원F&B 진천공장이며 당일 코스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6만원으로 김장김치 10kg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배추 겉절이 2kg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김치 10kg을 추가할 때마다 참가비가 5만원씩 추가된다. 참가비에는 김치 재료값 외에 교통비, 중식비, 간식비, 택배비, 등이 모두 포함된다. 

김장투어에 사용되는 배추와 양념은 100% 국산 농산물이다.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았다.

동원F&B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김치공장견학과 김치에 관련된 재미있는 강의 등도 들을 수 있다”며 “사은품으로 즉석밥 쎈쿡과 캔햄 리챔, 카놀라유 등도 받을 수 있어 김장 투어의 열기가 뜨겁다”고 말했다.

신청 접수는 김장투어 콜센터(080-589-3385) 또는 식품전용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 할 수 있다. 동원F&B는 김장투어 참여가 힘든 소비자들을 위해 콜센터를 통해 5만원에 10Kg씩의 김장김치를 판매하고 있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