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리온은 11일까지 오리온 초코파이情 공식사이트(www.chocopie.co.kr)에 친구나, 가족, 형제 등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10명씩 선정해 응원메시지와 함께 초코파이 정을 보내는 행사를 진행한다.
CJ푸드 빌이 운영하는 제과점 체인 뚜레쥬르는 11월 5일부터 13일까지 ‘행운의 木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이 매년 목요일마다 실시되기 때문에 이처럼 이름 붙여진 이벤트에서는 8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핫팩을 증정한다.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수능 응원 케이크 2종과 수능 선물 세트인 ‘럭키데이’, ‘러블리 아이스크림 롤’을 선보인다. 수능 응원케이크인 ‘잘 풀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하얀색 두루마리 휴지를 깜찍한 캐릭터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어려운 문제도 술술 잘 풀어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답만 콕’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녹차 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이크의 조화로운 맛으로, 수능 시험에서 정답만 찍어내라는 의미로 앙증맞은 과자포크를 장식했다.
던킨도너츠는 수능을 대비해 합격 찹쌀떡 세트 2종을 11월 7일 출시한다. 또 SK텔레콤 네이트와 제휴해 네이트에 접속한 수험생에게 크림치즈 베이글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오리지널 커피 기프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13일까지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14일까지 이 회사 홈페이지에 응원 댓글이나 학급사진을 올리면 총 100학급에 피자, 콜라 등을 전해줄 예정이다.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