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남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12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제26회 성인비디오뉴스(AVN) 어워드'가 개최되는 것이다.
AVN은 포르노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포르노 관계자들의 축제. 제23회 수상자인 메리 캐리는 지난 2003년 캘리포니아 주지사 선거에 출마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헐리우드의 대표배우 아놀드 슈워제네거 현 주지사에게 패해 고배를 마셨지만 캐리의 출마는 헐리우드 스타와 포르노 스타와의 승부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미국의 젊은 여대생들이 즐겨보는 잡지 코에드매거진(Coed Magazine) 온라인 12월판은 개인블로깅 사이트 트위터(Twitter)에서 주목받는 10명의 후보자들을 선정해 발표했다.
다음은 그 후보들.
1.제나 헤이즈(Jenna Haze)
최고 여배우상과 올해의 여성연기자상 후보에 오른 제나 헤이즈는 2001년 성인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2.스토야(Stoya)
스토야는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3.벨라도나(Belladonna)
올해의 여성연기자상 후보. 12살에 처음으로 문신을 새겼고 14살엔 자살시도도 했다. 지금은 19살에 시작한 성인배우생활로 스타가 됐고 250여 편의 성인영화에 출현했다.
4.제시카 드랙(Jessica Drake)
제나 헤이즈와 함께 최고 여배우상과 올해의 여성연기자상 후보에 올랐다. 댄서와 플레이보이 잡지모델을 하던 제시카 드랙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성인배우 중 한명으로 떠올랐다.
5.조안 엔젤(Joanna Angel)
올해의 제나 제임슨 크로스오버 스타 후보. 성인비디오계의 여왕. 그녀의 홈페이지 버닝엔젤(BurningAngel.com)은 항상 사람들로 붐빈다.
6.록시 데빌(Roxy Deville)
최고의 여배우, 올해의 여성연기자상 후보.
7.사라 그레이(Sasha Grey)
최고의 여배우, 올해의 여성연기자, 올해의 제나 제임슨 크로스오버 스타상 후보
8.사라 블레이크(Sarah Blake)
사라 블레이크는 이번 시상식의 어떤 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하지만 인기있는 트위터 블로거라는 이유로 뽑혔다.
9.제시 제인(Jesse Jane)
최고의 여배우, 올해의 여성연기자, 올해의 제나 제임슨 크로스오버 스타상 후보
10. 마리에 러브(Marie Luv)
최고의 보조 여배우상 후보. 그녀는 최고의 보조 여배우상 후보에 오른 후 보조 여배우가 무엇을 뜻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기쁘다고 말했다.
유희석 기자 xixilife@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