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하와이 음식 축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는 오는 20일 하와이 정통 음식 축제를 연다.
한겨울 추위를 이겨보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다채로운 하와이 정통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하와이 정통 돌고래고기 구이인 ‘마히마히’, 감자와 함께 구워낸 치킨요리 ‘훌리훌리’, 코코넛 쉬림프와 담백한 돼지고기 구이요리 등이 준비된다.
식사 중에는 하와이에서 건너온 훌라 댄스팀의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축제는 20일 당일 점심에만 진행되며 가격은 4만3000원이다.
서울프라자호텔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세요”
서울프라자호텔은 지난해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호텔 부문에서 2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2월까지 호텔 내 모든 식·음업장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20% 할인 혜택은 온라인을 통해 예약을 하는 경우에 해당되며 뷔페 레스토랑인 세븐스퀘어는 홈페이지에 있는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서 이용해도 된다.
세븐스퀘어 레스토랑은 평일 점심과 저녁에만, 일식당 고토부키, 중식당 도원,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 및 프라자펍의 경우에는 주말 및 공휴일 이용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설맞이 패키지․선물세트 선보여
롯데호텔은 다가오는 명절 연휴를 맞아 설 패키지 상품과 고급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월드는 23~28일 동안 2인기준의 조식과 롯데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시네마티켓을 포함한 상품을 17만6000원에 판매한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아이스링크 티켓과 조식, 전통떡세트를 포함한 상품이 각각 32만원, 34만원에 제공된다.
설맞이 선물 세트로는 한 해에 전 세계 786병 한정 판매되고 있는 프랑스산 ‘루이 13세 블랙필’, 와인 2병이 한 세트로 구성된 ‘올드 빈티지 와인 콜렉션’, 흑홍삼, 황실 고추장 등이 마련돼 있다. 모든 상품은 사전 예약 판매가 가능하다.
정진희 기자 snowway@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