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포털 피망서 설 이벤트 '팡팡'

   
 
 


네오위즈게임즈는 설을 맞아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피망 게임하고 고급 아이템 받자!
게임포털 피망에서는 ‘2009년 새해에는 피망에서 복마니 주머니와 함께’ 이벤트를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오픈한다.

하루 동안 피망의 서로 다른 서비스 게임 3개를 1회 이상 플레이 하면 복주머니가 완성되고, 플레이한 세 게임 중 한개의 아이템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 기간 동안 매일 복 주머니를 완성하면 일 수가 누적돼 지급받는 아이템의 가치도 업그레이드 된다.

◆ ‘RPG’ 미션 클리어하면 희귀 아이템 증정

횡스크롤 MMORPG ‘텐비’에서는 20일부터 2월 17일까지 총 3종의 퀘스트(미션)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 떡 만들기’ 퀘스트를 클리어 시 보상으로 치장아이템인 ‘복 주머니 모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내 20, 21, 22레벨에 도달 시 치장용 캐쉬아이템을 기간제로 증정한다.

‘떡 하나주면 안 잡아 먹지’ 스트 수행을 통해 종족별 총 500개의 떡이 모아지면 해당 종족 전체에 경험치 증가, 킬수 2배의 혜택을 준다. 24일부터 27일까지 전 유저를 대상으로 경험치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액션 RPG ‘워로드’에서는 22일부터 2월 29일 까지 ‘떡국 이벤트’를 연다. 을 내 NPC ‘해야’ 가 주는 퀘스트 수행시 떡국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는 체력강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변형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피로도 50% 감소, 경험치 20% 증가 등이 적용된다.

◆ ‘캐주얼’ 던지고, 쏘고, 달리면 게임머니와 아이템이 따라온다!

온라인 농구게임 ‘NBA 스트리트온라인’은 연휴기간 동안 게시판을 통해 연휴 전(15일~22일)에는 새해인사를, 기간 중(23일~27일)에는 덕담을, 후(28일~2월 1일)에는 에피소드를 작성하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4만 골드를 지급하고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아이템을 증정한다.

밀리터리 FPS ‘크로스파이어’는 20일부터 2월 16일까지 ‘눈폭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을 플레이 시 30분마다 눈폭탄 아이템을 지급한다. 눈 폭탄을 사용하면 랜덤하게 아이템이 추출되며, 하루 최대 5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뮤직 레이싱 ‘알투비트’는 22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전용 PC방에서 게임을 하면 특별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아이템을 구입하면 금액에 따라 알코인과 모델의상 상품권, 캐쉬의상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설 연휴기간에는 경험치 더블업 타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망의 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소영 기자 youth@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