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팩토리는 오는 3월 15일까지 새 출발을 응원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의 실속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타이틀인 ‘찌아요’는 불에 기름을 더하듯이 힘을 낼 때 외치는 중국어다. 새 출발을 힘차게 응원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한 것.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차팩 복불복’ 이벤트다. 행사 기간 중 차이나팩토리를 방문하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차팩 행운머니 등을 제공한다. 또 당첨 확률 100%의 행운권이 담긴 행운권을 뽑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가족들을 위한 실속 세트메뉴도 선보인다. 중식과 양식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요리와 와인 및 중국 전통주로 구성한 메뉴가 최대 16% 할인된다. 해당 메뉴는 와사비 깐쇼새우&호두빠스와 샤르도네 노타지 힐 세트(3만9000원)와 산동식 샥스핀 전골&공부가주 세트(4만7000원)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시작을 의미하는 계절인 봄을 맞이해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실속 있고 푸짐한 중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