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미니홈피 열애공개 “저는 지금 그여인을 사랑하고있습니다...”

   
 
 

가수 MC몽(본명 신동현)이 열애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MC몽은 19일 새벽 1시 반경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는 제목으로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분들에게 당당히 제 잘못과 제 사랑을 고백하려합니다”라는 서두로 장문의 글의 올렸다.

MC몽은 “아마 저희 회사는 발만 동동거리고있겠죠! 그리고 또 유일하게 절 가족처럼 사랑해주는 몽키즈 친구들은 이 글을 읽고 크게 실망할지모릅니다”라며 조심스럽게 글을 써내려 갔다.

또 MC몽은 여자친구에 대해 “그 여인은 독실한 크리스챤입니다. 너무나 훌륭한 부모님 곁에서 자란 누구보다 가슴이 따듯한 여인입니다. 늘 자기보다 못난 사람을 위해 봉사하러 다니고 그리고 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는 늘 하나님이 내 가슴속  첫사랑이라 말하는 너무나 순수하고 어여쁜 여인입니다”라고 소개했다.

MC몽은 그동안 힘들었던 속내를 내비추며 “이젠 그 무엇도 속이고 싶지 않습니다. 제 사랑도 제 일도 더 이상 속이고 싶지 않습니다. 제마음가는 대로 그 사랑 표현하고 그 사랑 지켜주고 싶습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아마 이글이 얼마나 위험한 글인지 알지만 제가 다시 태어나기 위해선 대중들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에게 이제 다시 한번 고백하고 그 사랑 응원해주세요. 저는 지금 그 여인을 사랑하고 있습니다”라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MC몽의 미니홈피에 방문한 네티즌들은  응원의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